해외축구

해외 이적 전문가 뮌헨 주전경쟁 실패 김민재 인터밀란 이적설 부인 "결정된 건 없다"

EverydaySoccer 2024. 3. 25. 13:47
728x170

안녕하세요!

EVERYDAYSOCCER 입니다.

해외 이적 전문가 뮌헨 주전경쟁 실패 김민재

인터밀란 이적설 부인 "결정된 건 없다"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인터밀란 영입준비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인터밀란이 한국 국가대표 수비수 김민재(바이에른 뮌헨)를 원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지만, 유럽 이적 전문가는 제안도 없었다고 부인했다.

축구 전문 매체 '컷오프사이드'는 24일(현지시각) 유럽 축구 이적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의 칼럼을 인용해 김민재가 뮌헨을 떠날 가능성을 일축했다.

로마노는 "다욧 우파메카노가 자신의 미래를 걱정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으나, 내가 파악한 바로는 그렇지 않다"며 "김민재 역시 미래가 불안하다고 하지만, 우파메카노와 같다"고 전했다.

이어 "마타이스 더 리흐트, 김민재, 우파메카노 모든 수비수가 이적설에 휩싸였지만, 실제로는 결정된 건 아무것도 없다"고 덧붙였다.

최근 이탈리아 매체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는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인터밀란이 인종차별 발언 혐의로 징계 가능성이 대두된 프란체스코 아체르비의 빈자리를 채울 적임자로 김민재를 주시한다고 보도했다.

아체르비는 지난 18일 나폴리와의 리그 29라운드 경기(1-1 무)에서 상대 수비수 주앙 제주스에게 인종차별 발언을 해 징계 위기에 놓였다.

300x250

제수스 대체자 김민재

최소 10경기의 징계가 예상돼 인터밀란은 다음 시즌 초반까지 주전 수비수를 잃을 수 있는 위기에 놓였다.

이에 현재 뮌헨에서 입지가 좋지 않고, 지난 시즌까지 나폴리에서 활약해 이탈리아 무대 적응 문제가 없는 김민재로 공백을 채울 예정이란 소문이 돌았다.

그러나 로마노는 결정된 건 없다며 해당 소문을 부인했다. 오히려 이번 시즌을 끝으로 뮌헨을 떠나는 토마스 투헬 감독의 후임이 어떤 감독이 되느냐가 관건이고, 뮌헨은 김민재의 헌신에 아주 만족하고 있다며 잔류에 무게를 뒀다.

한편 김민재는 3월 A매치 기간을 맞아 현자 황선홍 임시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에 소집돼 있다.

지난 21일 태국과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3차전(1-1 무)에 나서 풀타임으로 뛰었다.

한국 대표팀은 오는 26일 태국 원정으로 치국과 4차전 일정을 치른다.

김민재는 해당 경기가 끝나면 소속팀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손흥민 충격 고백 "경기 끝나고 이것 때문에 힘들었어"

https://fnfsoccer.tistory.com/446

 

토트넘 주장 손흥민 충격 고백 "경기 끝나고 이것 때문에 힘들었어" 해외매체도 주목

안녕하세요! EVERYDAYSOCCER 입니다. 토트넘 주장 손흥민 충격 고백 "경기 끝나고 이것 때문에 힘들었어" 해외매체도 주목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손흥민 불면증 손흥민 불면증에 앓고 있다고 이

fnfsoccer.tistory.com

 


[HOT 소식]

 

https://one-thing-life.tistory.com/119

 

월드컵예선 KBL 3월 25일 19:00 서울SK vs 수원KT, 우즈베키스탄 vs 홍콩, 필리핀 vs 이라크 경기 분석

안녕하세요! 스포츠 분석 월드컵예선 KBL 3월 25일 19:00 서울SK vs 수원KT 우즈베키스탄 vs 홍콩 필리핀 vs 이라크 경기 분석 추천픽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서울SK vs 수원KT 서울SK 팀 분석 삼성을

one-thing-life.tistory.com

 

https://fnfsoccer.tistory.com/444

 

다이어에 주전 경쟁 밀린 김민재 충격 세리에 복귀 세리아A 우승팀 인터밀란 관심

안녕하세요! EVERYDAYSOCCER 입니다. 다이어에 주전 경쟁 밀린 김민재 충격 세리에 복귀 세리아A 우승팀 인터밀란 관심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세리아A 복귀 인터밀란이 김민재를 원한다는 소식

fnfsoccer.tistory.com

 

https://fnfsoccer.tistory.com/441

 

팬들이 1220만원 주고 만든 케인 동상 케인 토트넘 배신으로 무용지물

안녕하세요! EVERYDAYSOCCER 입니다. 팬들이 1220만원 주고 만든 케인 동상 케인 토트넘 배신으로 무용지물 내용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배신자 케인 해리 케인의 동상이 처치 불가에 놓였다. 영국 '스

fnfsoccer.tistory.com

 

그리드형